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6. (월)

경제/기업

오비맥주,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 실시

쌀 소비 촉진·결식아동 지원 목적…내달 21일까지 참여 

 

오비맥주는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과 우리 쌀로 빚은 라거 브랜드 '한맥'이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는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결식우려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온라인 챌린지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실시되며 개인과 기관, 협회, 브랜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참여는 쌀로 만든 음식의 사진 또는 쌀로 만든 먹거리를 먹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쌀맛난다챌린지 #행복두끼)와 함께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시하고 챌린지에 동참할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오비맥주는 챌린지가 종료된 후 참여 게시물의 수만큼 쌀 베이커리 스타트업 '달롤컴퍼니(대표.박기범)'의 우리 쌀 케이크를 구매해, 아이들을 위한 행복안전망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결식우려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는 스타트업과 행복얼라이언스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지역 쌀 농가와 결식아동을 돕는 1석3조 사회공헌 캠페인"이라며 "많은 분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우리 쌀 농가 응원은 물론 결식우려 아동 지원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달롤컴퍼니와 함께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쌀케이크 레시피 영상을 공개하고 우리 쌀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와 우리 쌀 소비 촉진에 관한 관심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