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9. (목)

경제/기업

한맥과 가장 어울리는 한식은?…오비맥주,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오비맥주(대표.배하준)의 '대한민국 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자신감을 담아 지역별 주요 한식 맛집들과 협업하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대표 한식 메뉴인 삼겹살, 족발, 곱창 등과 함께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 소비자에게 한맥만의 '풍부한 맛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한맥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 지역별 힙한 거리에 위치한 한식 대표 맛집에 '힙맥 플레이스' 인증마크를 제공한다. '힙맥 플레이스'에서는 '좋은 음식은 좋은 라거를 찾게 만든다'는 메시지 아래 한맥이 추천하는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과 함께 하는 식당은 서울 가로수길, 압구정 등에 위치해 있으며 이어서 연남, 망원 지역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한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힙맥 플레이스'를 즐겨 찾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위드 코로나 시행 시점에서 상쾌한 풍미의 '코리안 테이스트' 한맥과 '힙맥 플레이스'로 소비자들이 풍부한 맛의 경험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은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함유해 부드럽고 상쾌한 풍미가 어우러진 라거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100% 국내산 고품질 쌀 만을 사용한다. 한맥은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이 주최하는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