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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9.21. (토)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브​랜드 클라우드와 칠성사이다를 컬래버레이션한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를 이달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혼술·홈술 트렌드 확산에 따라 제품에 재미요소가 가미된 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 맥주가 인기를 끌자,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번 신규 제품을 기획했다. 

 

오랜 연구 기간 끝에 칠성사이다 고유의 플레이버와 클라우드의 풍미가 잘 어우러지는 비율을 개발했고, 출시 전까지 수차례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의 알코올 도수는 3.2도로 가볍게 마시는 저도주를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음주문화에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패키지에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해 두 브랜드의 디자인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당사의 대표 브랜드 클라우드와 칠성사이다의 컬래버를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NS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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