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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9.18. (수)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한정판 3차 출시

하이트진로는 과일 리큐르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셔에이슬’을 3차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2020년 10월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화제가 됐고, 지난해 4월 수량을 더 늘려 재출시했으나 3개월 만에 완판됐다.

 

이후 소비자들의 추가 출시 요청이 지속돼 3차 출시로 이어졌다. 3일부터 전국 출시되며,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을 더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도 12도로 낮아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두번째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 지난해 8월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3차 출시까지 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o.1 주류기업으로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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