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1. (토)

경제/기업

법인세 전문가들이 안내하는 신고실무…더존비즈온, 11일 온라인 세미나

더존비즈온(대표이사⋅김용우)은 이달 법인세 신고기간을 맞아 ‘2021년 귀속 법인세 신고 온라인 세미나’를 11일 오후 2~5시까지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사전예약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온라인 세미나 접속링크가 발송되면 이를 통해 이날 오후 1시30분부터 입장하면 된다.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에도 더존비즈온 홈페이지에서 접속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법인세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최신 개정세법부터 신고사례, 주요 체크포인트 등 법인세 신고실무를 한눈에 체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세법개정 사항을 비롯해 신고서류 작성 자동화, 홈택스 전자신고 등 법인세 신고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국세청 개정 서식 전자신고 오픈에 맞춰 변화하는 세무신고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전략도 다룬다.

 

업무용 승용차나 가지급금 처리방법 등 실무자가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을 질의응답 형태로 소개하며, 경력이 적은 직원들을 위해 국세청 전자신고 지침에 대응하는 마감 오류 체크방법과 같은 노하우도 전수한다.

 

이 밖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세무회계사무소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실제 세무회계사무소 관계자들이 출연해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한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2021년 귀속 법인세 신고를 대비해 개정세법부터 신고실무까지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을 적극 반영해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어려움 속에서도 법인세 신고업무에 필요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