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8. (수)

경제/기업

더존비즈온 ‘아마란스 텐', 5월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 오픈

㈜더존비즈온은 기업 온택트 업무 지원을 위해 오는 5월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아마란스 텐(Amaranth 10)’에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이를 위해 SK텔레콤의 영상회의 솔루션 ‘미더스(MeetUs)’와 연동 개발을 완료하고 12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더존비즈온은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아마란스 10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고도화하고 고객에 강력한 스마트워크 근무환경을 제공하고자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고 밝혔다.

 

아마란스 10 화상회의 서비스는 별도 서비스 가입절차 없이 아마란스 10 계정만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환경 모두와 연동돼 언제 어디서나 화상회의가 가능하며, 기업 내부 뿐만 아니라 외부와도 고품질 화상회의가 가능하다.

 

기업 업무를 위한 유용한 기능도 강점이다. 스마트폰이나 PC 화면뿐 아니라 PDF, 문서, 사진 등을 공유하며 소통이 가능한 ‘화면공유’ 기능을 갖췄다. 아마란스 10 조직도와 연동돼 있어 화상회의 개설과 초대가 매우 쉽고 간편하다. 여러 사람이 참여하는 화상회의 시에도 링크 전달만으로 화상회의 초대와 입장이 한 번에 이뤄진다.

 

국내 대표 디지털전환 솔루션으로 평가받는 아마란스 10은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ERP와 그룹웨어, 문서관리 등이 융합된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서비스 출시 후 신한은행과 함께 비대면 기업통장, 기업 맞춤형 금융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비즈니스 융합을 통해 고객 편의 기능을 강화해 오고 있다. SK텔레콤과도 이번 서비스 제공을 계기로 비즈니스 모델 확대를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방침이다.

 

지용구 더존비즈온 솔루션사업부문 대표는 “스마트워크에 대한 전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아마란스 10 고객 기업에 더욱 강력한 디지털전환 업무환경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지속적인 서비스 융합, 비즈니스 모델 융합에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