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12.19. (목)

세무 · 회계 · 관세사

인천세무사회, 건강검진·상조서비스 할인 업무협약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광명성애병원, 프리드라이프 쉴낙원과 MOU

회원, 사무소 직원, 가족 등 2만여명에 건강검진 프로그램 20~30% 할인

시설이용료 30% 할인·영결식장 무료이용 등 다양한 상조서비스 이용 가능

 

인천지방세무사회(회장 김명진)는 지난 14일 회관 회의실에서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광명성애병원, ㈜프리드라이프 쉴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인천지방회는 "김명진 회장 취임 이후 회원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회원복지 증진을 위해 금융, 건강, 상조, 통신분야 등 관내 여러 기관 관계자들과 협의하면서 업무협약 체결을 추진해 왔다"며 "이번에 우선 건강과 상조 분야에 대한 업무협약식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과 광명성애병원은 인천지방회 소속 회원, 사무소 직원, 가족 등에 20~30% 할인된 합리적 가격으로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상조업계 1위 장례서비스 업체인 프리드라이프 쉴낙원은 시설이용료 30% 할인, 게스트룸, 영결식장 무료이용, 관내 무료운구 등의 다양한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김포지점 외에 경기·세종·오산 동탄·홍천·남대전 지점도 이용 가능하다.

 

김명진 회장은 “인천지방세무사회는 건강검진센터와 상조회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들과 회원사무소 직원들은 물론 가족 등 약 2만여명에게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지역적 위치로 인한 이용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몇 군데 건강검진센터 등과도 협의 중에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 회장은“이번 업무협약 체결 내용을 전 회원에게 안내하는 한편 인천회 홈페이지에 협약 관련 배너를 탑재해 회원들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쉴낙원 인천장례식장 홍현기 원장은 “상호 협약을 토대로 진실성 있는 서비스와 인천세무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김봉수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총괄팀장은 “인천성모병원은 66년의 전통을 가진 인천에서 최고 오래된 대학병원으로 특성화된 의료역량을 갖추고 있다. 오늘 인천지방세무사회와 업무협약으로 상호 발전적 관계를 위한 첫발을 내딛게 됐다”며 “이번 협약으로 더욱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우호증진과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 자리에는 김명진 회장을 비롯해 최병곤 부회장, 오형철 부회장, 박종렬 홍보이사가 참석했으며, 쉴낙원 인천장례시장 홍현기 원장과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김봉수 팀장, 김광민 담당이 참석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