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1. (토)

경제/기업

골든블루, ‘칼스버그’ 보냉백 한정판 패키지 출시

​​㈜골든블루는 지난 18일부터 ‘칼스버그’ 프리미엄 보냉백 한정판 패키지를 대형마트에서 판매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칼스버그’ 보냉백 한정판 패키지는 맥주 12캔(500ml)과 피크닉, 캠핑족들의 필수 아이템인 보냉백으로 구성돼 있다.

 

보냉백은 보온·보냉에 뛰어난 내장재와 방습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시에도 맥주의 시원함과 청량한 맛이 유지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화사한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밝은 그레이 컬러를 전체적으로 사용함과 동시에 브랜드 로고를 정면에 삽입해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를 강조하는 디지인을 적용했다. 

 

튼튼한 상단 덮개를 보냉백에 적용해 맥주 음용시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과 편안한 어깨 패드는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쳐 있던 소비자들이 야외에서 즐겁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시원한 칼스버그와 함께 봄의 기운을 마음껏 느끼며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블루가 지난 2018년부터 국내 공식 유통을 시작한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 ‘칼스버그’의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 대비 12.7%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골든블루가 수입, 유통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칼스버그’는 100% 몰트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맥아와 깔끔하고 진한 아로마 홉이 훌륭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라거 맥주로 옅은 황금빛을 띠며 풍성한 거품을 자랑한다. 곡물과 레몬 향이 은은하게 나며 목 넘김이 매우 부드럽고 깔끔해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한편 ㈜골든블루는 이번 ‘칼스버그’ 보냉백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가정용 채널과 유흥 시장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해 전국적으로 ‘칼스버그’의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