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1. (토)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별빛 청하' 출시 50일만에 판매량 150만병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가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 15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말 출시한 별빛 청하는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청하’의 깔끔함과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 7도로 저도주 애호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탁월한 병 모양도 ‘별빛 청하’인기에 한몫했다. 이에 SNS 등 다양한 채널에 ‘별빛 청하’인증샷이 업로드되며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포털사이트에 ‘별빛 청하’를 검색하면 ‘별빛 청하 파는 곳’, ‘별빛 청하 편의점’등이 연관검색어로 노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며 “저도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저도주를 통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별빛 청하’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