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5. (일)

경제/기업

골든블루, 글로벌 골프브랜드와 협업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 다이아몬드·골든블루 20년 서미트 2종

 

㈜골든블루는 국내 위스키 판매량 1위 브랜드 ‘골든블루’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가 협업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최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골프 인기가 증가하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2종으로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제작됐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선물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2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개로 구성돼 있다.

 

선물세트 케이스 컬러도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와 신뢰와 명품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를 각각 적용해 브랜드 철학을 표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 케이스는 국제 NGO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종이로 제작됐다. 환경보전과 삼림경영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ESG 경영의지를 담았다.

 

아울러 작년 홈술족, 홈파티족을 겨냥해 출시했던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세트도 다시 선보인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1개,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구성됐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선물세트에 친환경 종이를 사용한 것처럼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 아닌 지역과 국가의 공익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의미 있는 골든블루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명절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