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8. (수)

경제/기업

삼정KPMG-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경영컨설팅 지원 맞손

 

삼정KPMG는 하나은행과 23일 클럽원 한남PB센터에서 초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하는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활성화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패밀리오피스 기업에 대한 △기업 경영 컨설팅 △기업가치 평가 △M&A 및 가업승계 관련 자문에 대해 상호 협력한다.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은 산업별 전문 M&A팀으로 세분화돼 있으며, 풍부한 서비스별 전문인력을 기반으로 기업 M&A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가업승계, 해외진출, 지분매각 등을 고민하고 있는 패밀리오피스 기업에 기업매각 및 인수(M&A), 가업승계 후 경영전략까지 기업 경영 전반에 걸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병제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부대표는 “양사가 보유한 전문성을 통해 국내 패밀리오피스 기업들이 갖고 있는 상속·가업승계, M&A 등 기업 경영 고민들에 해답을 제시하고, 고객 기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올리는 성장전략 파트너로서 폭넓은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정KPMG는 업계 최초로 M&A센터를 출범했다. 파트너 등 M&A 전문가 200여명이 시장 매물, 투자기회 정보, 대형 퍼블릭 딜 동향을 공유하고, 딜 소싱부터 투자자 발굴, 난이도 높은 매물의 매각 전략까지 성공적인 M&A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