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호 인천본부세관장은 18일 삼성전자(주), (주)위동항운 등 관내 22개 업체에서 고객대표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중심문제해결을 위한 세관장과 고객의 만남』의 시간을 직접 주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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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는 고객을 직접 만나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서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행정을 펼치겠다는 GOLF(Go and see + Listen to the Feel) 행정의 일환으로 이루어 졌으며, 고객들이 그동안 업무를 하면서 느꼈던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개진하고, 그 중 ‘검사대상 수입물품 현장 전산결재 입력 요청’ 및 ‘북한 기항 모래배 출무비율 완화 요청’ 등 11건(일부수용 등 포함)을 수용하여 고객의 민원을 현장에서 바로 해결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