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9. (일)

경제/기업

처음처럼, 몽드셀렉션 동상 수상

두산 '처음처럼'이 세계적 권위의 주류·식품 컨테스트 '몽드셀렉션'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두산 주류는 9일 지난 4월말 발표된 '2007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주류품평회의  소주 및 기타 주류 (Spirits & Liqueurs) 부분에서 두산 주류가 출품한 '처음처럼'이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세계 유명 주류브랜드들이 참가하는 행사로 전세계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기 위해 지난 1961년 설립된 이후, 40여 년이 지난 현재 1400여 품목이 출품되는 대규모 국제 주류 품평회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한다.

 

 

 

또한, 품질 향상에 관한 상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전통이 있으며, 벨기에에서 인가된 기관에서 출품된 제품을 분석, 품질, 미각 등에 대해 종합적이고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친다.

 

 

 

두산 주류 BG의 관계자는 "'처음처럼'의 경우 국내에 시판중인 제품으로 수상을 했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처음처럼은 지난 3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07 샌프란시스코 세계주류품평회(The 2007 San Francisco World Sprits Competition)'의 White Sprits 부문에서도 동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