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9. (일)

경제/기업

동부 프로미 전국 지정점 혁신대회 개최

"고객만족, 불만 Zero, 1등 프로미 다짐" 행사

동부화재가 지난 8일 안양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전국에서 천여 명의 프로미 업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프로미 지정점 혁신대회'를 개최하고 고객 접점 조직으로서의 의식개혁 및 프로미 가족의 일원으로서 소속감을 다지며, FY`07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고객만족 100%, 불만 Zero, 1등 프로미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전국에서 모인 업체 대표들을 상대로 임원 특강, 프로미 MOT(Moment of Truth) 활동, FY’07 상반기 실적 및 하반기 주요 추진 전략 공유, B2B 성과 공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 한 해의 성과를 평가하여 프로미월드 점검점, 긴급출동점, 현장출동점 부문에서 총 97개 우수 지정점에 포상하고, 참석자들은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고객 만족 100%, 고객불만 Zero을 통한 1등 프로미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했다.

 

동부화재는 지난 2002년 프로미 SOS서비스를 개발하고, 프로미월드를 구축한 이후 10분 내 현장 도착을 위해 업계 최초로 위치 추적시스템(LBS)을 도입한 결과 FY’07 상반기 긴급출동 부문에서 91.4%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동부화재 프로미 지정점은 2007년 9월 현재 점검점 427개, 긴급출동점 600개, 현장출동 547개, 검사등록 대행 212개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자동차 점검, 관리부터 고장차량 긴급출동, 사고현장 출동, 검사 및 폐차대행 등 자동차 종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CS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미서비스 실명제, 지정점 및 요원의 등급제 운영, 프로미 3S(Speed, Smile, Smart)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등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