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중소기업청은 3일 ‘2016년 중소기업 지원 시책설명회’를 오는 1월6일부터 2월17일까지 총 24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정부3.0 서비스 정부 구현을 목표로, 정책수요자 요구(Needs)에 맞춰, One-stop으로 중소기업지원 유관기관 시책을 종합적으로 소개.상담하는 ‘종합시책설명회’ 와 R&D 등 중기청 분야별 지원 사업에 대해 기업인단체 등을 직접 방문, 소개하는 ‘찾아가는 설명회’로 구분해 진행된다.
특히, 종합시책설명회에서는 중기청 및 유관기관 직원 16명이 고객과 1:1 분야별 상담을 진행해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참석자에게는 중기청 및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 지원시책을 총망라한 ‘2016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책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찾아가는 설명회에는 광역권 설명회에서 소개된 중기청 분야별 지원 사업에 대해 R&D 등 사업담당이 사업내용에 대해 직접 심도 깊은 설명 후 상담도 병행해 중소기업 관계자의 분야별 지원 사업 참여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울 계획이다.
첫 설명회는 오는 1월6일(수)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 홀에서 개최되며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중기청 홈페이지(www.smba.go.kr/seoul) 및 기업마당(www.bizinfo.go.kr) 을 통해서도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