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지난 23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지수를 측정한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3개 산업 118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판매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조사됐다.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배려,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전시장 시설환경을 포함한 9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해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카젬 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국내 서비스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사업의 최우선에 두고 수준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평생 고객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