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0. (금)

경제/기업

보해양조, 매취순·복분자주 선물세트 선보여

보해양조는 추석을 앞두고 매취순과 보해복분자주 등 명절 선물세트를 내놨다. 국내 최고 숙성기간을 자랑하는 '15년 숙성 매취순'과 선물세트의 스테디셀러인 '보해복분자주' 등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15년 숙성 매취순'은 보해양조의 69년 기술력과 정신이 담긴 제품이다. 과실주는 숙성 기간이 길어질수록 맛과 향이 깊어지지만 관리비용도 함께 증가한다. 주류회사들이 장기간 숙성을 선뜻 선택하지 못하는 이유다.

 

최근 출시된 15년 숙성 매취순은 국내 최장 숙성기간을 거쳐 생산된다. 15년 숙성 매취순은 진한 향과 부드러운 맛으로 최고의 과실주로 꼽힌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15년 숙성 매취순 375ml 3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됐다.

 

보해양조를 대표하는 제품인 보해복분자주 선물세트는 3종으로 구성돼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해복분자주 드림세트'는 375ml 3병과 전용잔 2개로, '보해복분자 750세트'는 750ml 2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됐다.

 

조금 더 특별한 복분자주를 찾는 소비자들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한 '보해홍삼복분자 세트'가 어울린다. 면역력 증진과 활력을 되찾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보해홍삼복분자 세트는 375ml 3병과 전용잔 2개가 포함됐다.

 

이색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순금 매취순 선물세트' 이 제격이다.

 

순금 가루를 넣어 프리미엄 가치를 높인 순금 매취순은 추석 선물세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순금 매취순 선물세트는 750ml 1병 세트와 2병 세트로 구성됐다.

 

3리터  크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매취순 12년' 역시 특별한 선물로 인기가 많다. 매취순 12년은 15년 숙성 제품이 출시되기 전까지 가장 긴 숙성 기간을 자랑했다. 특히 3리터라는 크기 때문에 처음 보는 이들에게는 탄성을 자아내는 특색 있는 선물세트다.

 

박찬승 홍보팀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주류로 자리잡은 보해복분자주와 국내 최장 숙성기간을 자랑하는 15년 숙성 매취순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며 "마음까지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