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3. (금)

경제/기업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 식품기업 오뚜기와 콜라보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0.0’과 오뚜기 안주 즐기는 랜선 홈파티 이벤트

 

㈜골든블루는 22일 식품기업 오뚜기와 콜라보 이벤트 ‘오랜만테이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랜만테이블은 랜선 홈파티 형식으로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 0.0’와 오뚜기의 유명안주 3종을 함께 즐기는 이벤트다.

 

 

지난 1월 출시된 ‘칼스버그 0.0’은 비알코올 라거 맥주로 0.05% 미만의 낮은 도수와 저칼로리를 갖고 있다.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 필스너’와 동일한 원재료, 제조 방식을 사용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청은 19세 이상만 신청 가능하며, 이달 22일부터 내달 4일 오후 12시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총 250팀을 선발해 ‘칼스버그0.0’ 2캔(330ml)과 칼스버그 전용잔 1개(330ml), 칼스버그 코스터, 오뚜기 오감포차 새우 감바스, 오즈키친 치즈스틱,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3종으로 구성된 홈파티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는 홈파티 키트를 체험한 후 본인 SNS 계정에 후기를 올리면 된다. 미션 해시태그(#오감포차, #오즈키친, #칼스버그)와 함께 홈파티 키트로 꾸민 술상 등 풍요로운 내용과 사진으로 리뷰를 남기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이 추가 제공된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의 인기는 꾸준히 높아지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올 초에 출시한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0.0’도 점차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 활동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및 SNS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칼스버그’를 좀 더 젊고 대중적인 맥주 브랜드로 키워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