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4. (토)

경제/기업

권준학 NH농협은행장, 디지털분야 새내기 직원들과 간담회

NH농협은행이 디지털 분야 신규직원 7명과 권준학 은행장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31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With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지난해 농협은행이 은행권 최초로 실시한 채용연계 인턴전형에서 95.6:1의 경쟁률을 뚫고 정규 채용된 디지털 전문인력 7명이 참여했다.

 

취임 이후 매달 ‘With CEO’ 간담회를 여는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에 많은 변화를 이끌어 달라”며 AI, 블록체인, 빅데이터 등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 분야에서 열심히 대응하는 직원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종환 계장은 “디지털 분야의 다양한 직원들과 정보공유도 하고, 은행장님과 직접 이야기할 수 있었던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권 은행장은 “고객 중심 선도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여러분과 같은 디지털 인재 확보가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 농협은행은 다양한 방식으로 우수 디지털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 ‘생애주기별 자산관리 웹세미나’를 개최한다. 웹 세미나에 사전신청하거나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