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3. (금)

경제/기업

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기내 면세점 프로모션 진행

(주)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싱글 캐스트 스트렝스(이하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의 광고 및 15% 할인 등 기내 면세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는 아메리칸 오크 와인 배럴에서 숙성된 싱글몰트 위스키다.

 

특히 위스키 원액을 숙성시키기 전 캐스크를 그을리고 다시 태우는 작업을 통해 바닐라, 다크 초콜렛, 시트러스 과일 등이 어우러진 풍부한 향과 함께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차별화된 제품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은 '카발란'의 브랜드 인지도, 제품 퀄리티 등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며 "이번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프로모션은 카발란 브랜드의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장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지속 성장하고 있는 싱글 몰트 위스키 시장의 본격 공략을 위해 2017년부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수입·유통하기 시작했다.

 

국내에는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등 총 12종(내수 및 면세 포함)이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카발란'의 내수 및 면세를 포함한 국내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60% 상승하며 역대 최고치를 달성했다. 특히 면세점 판매량(2월~12월 기준)은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불가피한 상황 속에서도 전년 동기 대비 142% 이상의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