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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9.20. (금)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출시 5년만에 처음으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31일 밝혔다. 

 

제품의 속성을 강조한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발상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는 2018년 5월에 출시된 500mL 대용량 RTD 커피다. 큰 용량과 진한 풍미,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으로,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된 제품이다.  현재 ‘블랙’, ‘라떼’, ‘스위트블랙’, ‘디카페인’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 중간에 악보를 연상시키는 '띠'를 삽입하고 그 위에 제품 속성과 앰블럼 등을 넣어 음악적인 요소를 부각하고 가시성을 강화했다. 

 

또한 투명 페트병, 앰블럼, 맛별 포인트 색상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해 심플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내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콘트라베이스’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새롭게 변경된 ‘콘트라베이스’와 함께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라벨을 살리는 빅사이즈 커피’를 콘셉트로 내세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는 출시 이후 2021년까지 누적 판매량 약 1억7천만개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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