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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9.14. (토)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는 오는 21일부터 한달간 청정라거 테라의 싱글몰트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맥주에 싱글몰트 콘셉트를 적용한 것은 국내 최초다.

 

이번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최남단 지역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만을 100% 사용했다. 태즈메이니아 섬은 절반 이상이 국립공원 및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호주 대표 청정 지역이며, 온화한 기후와 함께 해안선을 따라 대평야를 갖추고 있어 청정의 섬으로 불린다.

 

단일 제맥소에서 몰트로 만든 것도 특징이다. 100여년 전통을 자랑하는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맥주를 만들어 검증된 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한다.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 ‘몰트 이력 정보’도 도입했다. 제품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보리를 수확한 농장부터 싱글몰트 맥주로 제품화되기까지의 일련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올 한해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스페셜 맥아로 만든 테라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며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을 계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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