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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9.13. (금)

경제/기업

오비맥주, 미성년 음주 예방 '귀하신분' 캠페인

오비맥주는 음주폐해 예방의 달이자 수능 이후 청소년들이 음주를 많이 접하게 되는 11월을 맞아 미성년 음주 예방 ‘귀하신분(ShowID)’ 캠페인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귀하신분’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후 해방감에 젖은 고3 수험생들의 음주 등 일탈을 방지하기 위해 주류 판매시 더욱 철저한 신분증 확인으로 청소년의 주류 접근을 낮추는 오비맥주의 미성년 음주예방 캠페인이다.

 

‘귀한 사람’과 ‘귀하의 신분’을 확인한다는 두 가지 의미를 재치 있게 캠페인명에 담았다.

 

올해는 전국의 무지개맥주, 동네포차주민, 꽃다운주점, 옥희 강남점, 부산 서면 청불 등 172개의 주류 판매업소와 함께 한다.

 

오비맥주 법무·정책홍보 부문 구자범 수석 부사장은 “주류판매자의 책임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미성년의 주류 접근을 낮추기 위해 ‘귀하신분’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주류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바람직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ESG 선도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에 솔선하고 있다. 대학수학능력 시험 후 청소년의 일탈 행위를 예방하고자 2009년부터 매년 수능 시즌에 미성년 음주 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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