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4. (토)

경제/기업

골든블루 '쿠어스',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쿠어스’가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이틀 간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알파인 프로 △알파인 아마추어△프리스타일 프로 △프리스타일 아마추어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약 250여 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경기는 선수 두 명이 기문이 꽂힌 슬로프를 활강해 먼저 내려오는 선수가 승리하는 평행대회전(PGS)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 유일한 후원 맥주인 ‘쿠어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겨울 맥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쿠어스’는 눈 덮인 로키산맥의 만년설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과 설 산 특유의 차가운 이미지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무더운 여름뿐 아니라 추운 겨울과도 잘 어울리는 겨울 맥주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이 ‘쿠어스’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쿠어스’는 음용하기 좋은 최적의 온도가 되면 회색 빛깔의 로키산맥 이미지가 푸른색으로 변하는 변온잉크(온도에 따라 색이 변함)가 라벨에 적용돼 로키산맥의 겨울이 주는 시원함과 맥주의 신선함을 시각으로 즐길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김동욱 대표는 “이번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은 비수기인 겨울 맥주 시장에서 ‘쿠어스’만이 가진 차별화된 경쟁력을 증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 ‘쿠어스’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주력해 ‘쿠어스’가 수입 맥주 시장에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어스’는 지난해 11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 중인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1873년 탄생해 현재까지 14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몰슨 쿠어스의 대표 맥주 중 하나로 전세계 맥주 브랜드 규모 9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약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