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0. (금)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정식 출시

하이트진로는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으로 인기를 끌은 ‘아이셔에이슬’을 상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2020년 10월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한정 출시한 제품이다.

 

출시 한 달만에 조기 완판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완판 이후 소비자들의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2021년 6월과 지난해 3월, 12월 세 차례에 걸쳐 재출시돼 완판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MZ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 덕분에 개강 시즌을 앞두고 아이셔에이슬을 본격 출시하게 됐다”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 기업으로서 주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셔에이슬은 상큼한 맛과 낮은 알코올 도수로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 등 다양한 소주류 협업을 진행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