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10.06. (일)

부산지방세무사회, 추계 체육대회 및 회원연수회 개최

 

 

부산지방세무사회 송철우 회장은 지난 10월 26일부터 27일 까지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추계 체육대회 및 회원연수회를 개최했다.

 

[사진2] 

 

송철우 회장 인사말

 

맑고 청명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도 깊어가고있습니다. 산과 들이 단풍으로 아름답게 물든 고도 경주에서 자연과 함께 자리를 해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리며, 특히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하여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여 주신 한국 세무사회 조용원 부회장과 김정부 전국회위원과, 대전지방국세청등 많은 내빈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우리 부산지방세무사회는 등록회원수가 오늘 현재 999명이며 종사직원수는 약 5,000명이넘는 거대한 조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공익 법인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오늘 추계 체육대회 및 회원연수회는 부산광역시를 제외하고는 협의회 별로 시행하던 추계체육대회를 금년에는 회원간의 친목도모와 단합, 우의를 돈독하기 하기 위하여 전회원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처음 시행하는 행사로서 미비한 점과 부족한 점을 이해와 양해하여 주시고 다음에는 더욱 알찬 행사가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우리는 조세 전문가 단체로서 실무에 필요한 세무실무사례 발표 및 학술토론회에서 주제로 발표한 회계 참여제도와 신나는 직장 만들기, 교양강좌가 있으며, 만찬과 여흥으로 우리 서로가 더욱 친밀하여 질것과 하나된 조직으로 변신할 것을 기대합니다.

 

 

 

회원여러분 1박 2일 동안 더욱더 활기찬 모임으로 선배, 후배 회원들이 하나된 모습으로 문화탐방과 고도의 천년 경주에서 선배 회원은 넓은 아량으로 후배들을 포용하여 줄것과 이러한 좋은 분위기 속에서 회원간의 공정한 사업질서 유지 및 수수료 제값받기운동등 다양한 의견들을 서로 허물없이 대화하여 부신지방세무사회가 가족 모임같은 화기애애한 단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회원여러분의 1박2일 동안 모두가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유쾌한 마음으로 마음껏 즐길수 있는 만남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