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4. (토)

세정가현장

[원주서]'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원주세무서(서장 신동인)는 3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국민의 성실납세와 세정협조에 감사하고, 성실납세문화 조성을 위해 납세자가 세정의 주인이 되는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모범납세자로 강원전업사 정상철 대표가 재경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주식회사 경원엔지니어링건축사무소 최종환 대표가 국세청장상을 수상하는 등 7명에게 수상의 영광을 안겼다.

 

원주세무서는 ‘일일 명예세무서장’에 박창건(부부치과의원) 원장을 위촉하고 ‘일일 명예 민원봉사실장’은 김명자(장바우치악산황골엿) 대표를 위촉해 일선 세정현장의 대민봉사를 체험하고 세금과 세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사진2]
또한 ‘아름다운 납세자’에 김종태((주)아모르컨벤션웨딩) 대표가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김종태 대표는 기부와 봉사,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공이 크고 성실한 납세풍토 조성에 솔선수범해 ‘아름다운 납세자’를 수상했다.

 

한편 원주세무서는 “모범납세자로 수상한 기업과 납세자의 사진 등을 세무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모범납세자 우대행사를 마련해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받고 우대받는 선진납세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나가겠다‘ 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