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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9.23. (월)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출시 30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이영구)는 우유탄산음료 '밀키스'의 출시 30주년을 맞이해 패키지를 대폭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로고를 비롯해 슬로건, 패키지 디자인 등에 대대적으로 변화를 준 것으로, 시대에 맞는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해 젊은 층 수요를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했다.

 

리뉴얼 밀키스는 기존에 따로 배치됐던 남녀 캐릭터가 다정하고 귀여운 느낌의 커플 캐릭터로 변경돼 '우유와 탄산의 짜릿한 만남'을 의미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숙하게 표현했다.

 

밀키스 특유의 부드러운 탄산감을 시각화하기 위해 파스텔톤의 도트 무늬도 적용됐다. 또한, 제품의 로고 하단에 들어가는 브랜드 슬로건은 '새로운 느낌! 밀키스'에서 '사랑해요! 밀키스'로 변경해 소비자들이 좀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밀키스 500mL 제품은 기존 녹색 페트병에서 재활용이 쉬운 투명 페트병으로 바뀌었으며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을 쉽게 분리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이 적용돼 친환경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는 30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새로운 패키지로 변화된 밀키스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장수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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