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12.12. (목)

세정가현장

[부천서]명예민원실장이 민원인에 기념품 증정

부천세무서(서장·나명수)는 지난 5일 4층 대회의실에서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모범납세자 및 홍정표·정동주·김종오 전 부천세무서장, 오형철 부천지역세무사회장,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식에서 나명수 서장은 1일 명예서장에 임병건 (주)광명산업 대표이사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는 이정연 (주) 뷰티채널 대표이사를 각각 위촉했다.

 

특히 국가재정에 기여한 모범납세자인 이경우 ASG인터내셔날 대표이사, 김성수 (주)조인에스티 대표이사, 김정식 코리아몰텍 대표, 복종원 두림상사 대표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세정협조자로는 김희경 세무회계사무소 대표, 이동재 세무회계사무소 대표, 정영희 원탑세무회계사무소 대표가 선정됐다.

 

나명수 서장은 기념사를 통해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수상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성실납세자가 우대받는 선진 납세문화를 지속적으로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일자리 창출과 혁신 성장을 위한 지원확대, 공평과세, 납세편의 제고와 납세자 권리 보호 등 국세행정 방향을 제시하고, 안정된 세수 확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서는 납세자의 날 의미를 살리기 위해 세무서를 방문한 33번째와 52번째 민원인을 이정연 명예민원실장이 직접 맞이하고 꽃다발과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

 



배너



배너